완전히 거덜나 버린 처참한 일본 현실 #신작가 #일본 #일본경제
일본 치연 굉장히 안 좋아지고 있고 일본 국민들이 좀 우려하고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. 근데 이거를 뭐 대표적으로 좀 말씀을 드린다면은 여성 같은 경우는 거리의 여성들 타침보라고 불리는 거리의 여성 그리고 파파츠 슈가데디 그리고 남성 같은 경우는 야미바이토라고 어둠의 아르바이트 뭐 이런 것들 많이 하고 있고 그러니까 어둠의 아르바이트 같은 경우는 이제 온라인상에서 SNS상에서 한 건 있다 털자 하면 이제 관심 있는 사람들이 싹 모여서 그걸 보고 한권하고 흩어지고 그러다 보니까 일본 경찰이 잡기도 힘들고 좀 이러한 범죄 형태가 좀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. 최근에는 철로 된 물건들 그런 도난 사건들 많이 벌어지고 있고 뭐 물 흐르는 또랑 그 세로된 구멍 뚫린 뚜껑 그런 걸 뭐 훔쳐간다던가 태열 발전 시설에 케이블을 끊어서 훔쳐간다던가 뭐 에어컨 실뢰기를 훔쳐간다던가 좀 여러 가지로 뭐 황당한 그러 범죄들이 좀 늘어나고 있는 그런 상황입니다. 입니다.
※ 출연자에 대한 인신공격, 근거 없는 비난, 욕설, 비속어를 포함한 댓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. 성숙한 소통 문화 형성에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※ 사전 협의 없이 달란트투자에서 제작 및 게시한 영상, 자료의 무단 복제 및 재가공하는 행위를 금합니다.
※ 본 영상에서 다루는 내용은 투자 권유가 아니며, 각 개인의 투자 판단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1 Comment
잠깐의 영화는 일장춘몽 이지요
본래의 수준, 본 모습 으로 돌아가는건 당연한 이치